토지 분양 후 창고를 발견한 남자. 믿을 수 없는 그 내부?!

뉴욕의 한 남자가 은퇴했다. 그는 은퇴 자금을 현명하게 사용하고 싶었고 포르투갈에서 집과 몇 에이커를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겸손한 농장은 15 년간 빈 곳이었습니다. 소유자와 그의 아내는 모두 죽었으며 상속인도 없었습니다. 그 집은 세금을 내기 위해 팔렸다. 여러 명의 시선이 있었지만 큰 축사에는 용접 된 닫힌 강철 문이있었습니다. 아무도 헛간에 있던 것을보기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았으며 어쨌든 재산에 대해 무료가 아니 었습니다. 그래서 아무도 그 곳에서 제안을하지 못했습니다.

 

 

뉴욕 사람은 재산 가치의 절반에 그것을 샀고, 이사를하고 헛간으로 찢어 지려고했습니다. 호기심이 그를 죽이고 있었다. 그래서 그와 그의 아내는 발전기와 두대의 중장비 연마기를 사서 용접부를 잘라 냈습니다.

피아트 카브리올레 (1200 또는 1500), 포드 코르티나 MKII, 메르세데스 벤츠 180/190

로터스 슈퍼 7 시리즈 IV, 로터스 엘란 FHC, 오펠 GT, 알파 베르 톤.
 
전쟁 전의 물건, 1970 년대의 미국 바지선, 누가 압니까?
오스틴 A40 서머셋 (Somerset)과 끝이없는 다른 자동차들.
미니 (Cooper?), Datsun Z, Rover P6.
피아트 508 발리 야 스포츠, 미니 (쿠퍼?) 및 MG 마그넷
란시아 아피아
포르쉐 356, 오스틴 힐리 스프라이트 MkII, 볼보 PV 544, 포드 Y?
미니 쿠퍼 맥키.
Opel GT, Lotus Elan FHC, Lotus Super Seven Series IV, Lotus Elan DHC.
Alfa 1900 Super Sprint.
피아트 토폴리노 II, 트라이 엄프 TR4, 푸조 202
포르쉐 356
Abarth 1300 Scorpione.

남자와 아내는 큰 은퇴 생활을했다. (그들은 제비 뽑기에 대해 완전한 요구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3500 만 달러 상당의 가치가있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